베티펌..

2개의 드라마에서 총 5개의 역을 맡은 이준기





<MBC 개와늑대의시간>






-이수현







































-케이














































<SBS 일지매>





-이겸




























-용이

































-일지매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이배우 이준기 ㅜㅜㅜ

세분화하면 더많음..


케이인척하는 이수현
기억잃고 진짜 케이된 이수현
같은.. ㅜㅜㅜㅜㅜ

그러고보니 왜케 기억상실 ㅋㅋㅋㅋㅋㅋㅋ

기억상실같은 진부한 소재도 연기력으로 다 커버ㅜㅜㅜㅜㅜㅜㅜ



저중에서도 진리는 단연 ★케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조건찬양





---------
베티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