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
잼나는 사진들..
은정씨도 너무 이쁘고...ㅋ













" 헤비메탈 그룹 아니에요. 우리는 저승사자 가족! "                


모 디갤에서 저승사자로 분한 배우들에게                

헤비메탈 그룹 같다고 한 글을 보았습니다 ㅋㅋㅋ                

아니에요~ 우리는 저승사자 가족!                

갑자기 저승사자가 떼거지로 나와서 놀라셨죠?                

방송보다 더 무서운 사진들 공개! 공개!                

                

헤비메탈 그룹도 프란체스카 가족도 아니에요~                

우리는 저승사자 가족! ㅋㅋ                

    

으어어~ 으어~                






귀신 분장을 해도 어여쁜 한은정씨!                


        

으으~~ 으~ 우리 무섭죠~~        
        



어이~ 찍지마                

사람이 저승사자 찍는 거 아니야~      
                    



진짜 저승사자는 여기 있었네요 ㅋㅋ          
.  
.
.
재밌음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