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영배.갤러리 외

신우여999세, 고려 현종 13년 생, 구미호


#사람을 홀리는, 남자 구미호

부정 탄 해에 태어나는 바람에 남자 구미호가 된 비운의 인물로.. 천하일색의 미모로 사람을 홀린다는 ‘구미호 전설’에 걸맞은 외모를 지녔다. 같이 있으면 아무것도 안 해도 너무 재밌다. 얼굴이 잘생겨서. 옵션으로 둔갑술, 축지법, 염력 등 비범한 능력들도 지니고 있다.

#전설의 동물도 피해 갈 수 없는 자본주의

긴 세월을 무료하게 보내지 않기 위해, 다양한 직업을 거쳤다. 성균관 대학교가 아닌, 진짜 성균관 출신으로 범상치 않은 운동신경을 활용해 무과에 급제해 정2품 벼슬을 맡은 적도 있고, 영민한 두뇌를 활용해 무역상으로 큰돈을 번적도 있고, 현재는 역사의 ‘산’ 증인으로서 역사 서적을 집필 중이다.

#권태기

천년이 되기 전, 인간의 정기로 구슬을 푸르게 물들이면 인간이 될 수 있으나 그러나 천년을 앞둔 지금도 여전히, 그는 염원을 이루지 못했다. 이제는 왜 인간이 되어야 하는지도 모르겠고, 모든 것이 다 부질없게 느껴진다. 방문 잠그고 혼자 있고 싶다. 다 나가 주면 좋겠다. 그렇게 정체기를 보내던 중인데..

#어느 날, 내 구슬을 삼켜버린 여자

어느 날, 우연한 사고로 여우 구슬을 여대생 ‘이담’이 삼켜버리고 만다! 구슬이 제 주인을 찾아간 것만 같은 운명적 예감이 드는데.. #절대로 #너를 #놓칠 수 없을 것 #같아 (이렇게 해시태그 붙이는 거 맞나? 옛날 분이라 인스타가 좀 어렵다)

#전설의 동물 #전설적 미모 #질풍노도 999세 #우여곡절 많아 #이름이 신우여 #구슬 때문에 구슬픔 #매력있음 #지식있음 #여자들은 호감있음 #잘생긴 꼰대 #동안이라 700살로도 보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