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디씨 시티홀갤)

------

버릴게 한 컷도 없던 최고의 마지막회였지만,
전 이 장면이 제일 좋았어요ㅠㅠ

'내가 그렇게 좋아요?'라며 볼 건드리니 '웃기시네~' 대답하는거며..
시정보고로 이상형부터 보고하라고 하니 여.필.종.부 , 사.필.귀.정 읊다가ㅋ
미래가 이젠 이상형 바뀌었다며 국이 묘사하고.. 국이는 그 모습 이뻐서 바라보다가..ㅠ
어찌 저런 장소에서 저런 포즈로 안겨 있는걸 생각해냈을까..

이 장면 플짤로 못 올라오나요ㅠ

ㅇㅇ
뒤태 쩌네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말 비현실적인 커플 ㅠㅠㅠㅠ  01.187   *

ㅠㅠ
키스신 튼 이후에 그냥 틈만나면 쪽쪽쪽쪼규ㅠ 이뻐서 뭐라할수도 없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솔로인 나는 쿠션을잡고 구를뿐이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제도대체 쪽쪽쪽 몇번을 한거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주그냥 한 회씩 못한거 몰아서 다한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쁘다이쁘다 시즌 2원츄!
 250.117   *

아 진짜 너무 이쁜 커플인데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이젠 못보는건가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1.69   *

sua
이 장면 진짜 이뻣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너무 이쁘고 잘 어울리는 커플ㅠㅠㅠㅠㅠㅠ 나이도 적지 않은 사람들이 왤케 이쁘냐구요ㅠㅠㅠㅠㅠㅠㅠㅠ
이 장면 보면서 저뿐만 아니라 동생, 엄마, 아빠까지 참 흐뭇하게 봤던..ㅎㅎㅎㅎㅎㅎ 이 커플 못 떠나보냅니다ㅠㅠㅠㅠㅠ 시즌2 꼭 만들어졌음 좋겠습니다!!
 177.144    

쿡쿡
우리 쿡이 흰머리있나?ㅠㅠㅠㅠ 그나저나 치킨집에서 미래 옆구리 쿡 찌를때 플짤 올려주실뿐 없나요? 그거 대박 웃겼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58.56   *

aaa
밑에서 2번째 장에 저 손 좀 봐줘요ㅠㅠㅠㅠ최고예요....
차배우 오른손은 선아언니 검지를.....차배우 왼손은 선아언니 나머지 손가락을...ㅠㅠㅠ
나도 안아줘.ㅠㅠㅠㅠ
차배우는 정말.... 최고야~
 5.79   *

슈퍼쿡
엉엉~
이 커플 뭐냐며!
염장질이 너무 이쁘다고..ㅠㅠ
 39.60   *

내가 그렇게 좋아요? 웃기시네~~~~~~~ 이대사도 좋았어요 ㅜㅜㅜ
아 진짜 달달하다~ 청와대 배경으로 시즌2 함했으면~
 148.94   *

아 넘 좋아 이커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손발이 오그라들수있는 고런 장면을 코믹한 대사들로 잘 버무리는거같아요..ㅎㅎ
 225.176   *

===
시티홀 시즌2 랑 감독판 dvd제작을 위해 청원하고 아고라에서 청원하고 있네요!!
http://agora.media.daum.net/petition/view?id=76518
얼른 가서 서명 합시다!!!!!!!
 9.25   *

콩자
ㅠㅠ 너무 너무 이뻣죠~ 버릴꺼 하나 없는 마지막 회였어요!!



-----------------

베티펌
예전의 자료 퍼왔어요...
플짤도 어디에 잇을텐데...안보이네요..